오프라인에서 매장을 운영하거나 사무실이 있어 지역에서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거나 방문과 같은 비즈니스의 경우 지도를 활용하는게 효과적입니다. 지도 등록에 대한 명칭을 설명하면 네이버는 플레이스, 구글은 마이 비즈니스에서 추가와 관리가 가느아며 다른 포털은 지도 등록이라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사업자 등록증이 있고 실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지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지도 제목의 경우도 사업자이름으로만 등록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등록할 때 업종을 선택하는게 어려울 수 있으나 비슷한 명칭만 입력해도 관련된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대표로 지정할 업종을 고르면 됩니다. N사의 경우 예전과 같이 디렉토리에 대한 서비스가 축소되면서 업종으로 검색하는 것도 지원하지 않으면 그저 등록용으로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문가에서 등록을 맏기면 어떤게 다른가요?

1. 지도에서 검색이 이루어질 때 업체명으로만 검색이되면 고객유입이 적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키워드 검색에서 노출이 잘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할 때 좋은 방향에 대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면 삭제될 수 있어 주의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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